본문 바로가기
자잘한 읽을거리/생활 & 편의

[스크랩] 신분세탁 변신하는 법

by    2022. 6. 27.

변신하는법 알려줄깡(신분세탁)+살짝추가(스압주의)

난 몰카나 헛소문, 따돌림 피해당한 판녀들 도움되라고 올린거야... 과거세탁, 신분세탁하면 무조건 화류계나 양아치 짓으로 오해하지 말아줘ㅜㅜ


전에도 대충 간략하게 썼긴한데 잠도안오고 심심하니까 이 글에서 구체적으로 써볼게 

보통 세탁하고 싶은 사람들은 대부분 인간관계 틀어진 자퇴생이나 학생들이니까 이걸 전제로 깔고 글 적어볼게


1.첫번째로 sns 정리는 필수야
페북, 인스타 하고있으면 전부 계정 삭제하고 탈퇴해 비활성화말고 완전삭제ㅇㅇ

(+나중에 다 정리하고 재가입 하고싶으면 아예 새 이메일을 만들어봐. 구글계정은 여러번 만들수 있으니까)

2.두번째는 폰번호 바꿔
가족말고는 바꾼 폰번호 절대 알려주지마 사실 두번째까진 진짜 당연한거긴 한데ㅋㅋ 제일 중요한건 세번째부터야 

3.세번째는 주위에 좀 남아있는 친구들있으면 걔네도 확실히 손절해
니 과거 유일하게 알고있는 애한테 옆에서 신분세탁하는거 실시간으로 보여주고싶은거 아니면 아무리 친해도 확실히 연끊어라ㅋㅋ 나중에 백퍼 약점잡힘 

4.네번째는 외적으로 꾸미기
눈썹정리 한번도 해본적 없을정도로 심각하면, 여신강림 주경이의 반의 반정도만 꾸며봐
성인돼서 젖살빠지면 거의 못알아봄ㅋㅋ
(+참고로 나는 스무살이고 올해부터 교정중인데 중고딩때 찍은 얼굴이랑 비교하면 얼굴살 볼살 확 빠져서 가족 친척들 다 얼굴살 빠졌다고 하시더라 6월달쯤에 첨 시작했었는데 그때 못먹고 그나마 단백질 셰이크, 생선발라서 국에 푹 우려낸 어탕<-생각보다 맛있음 이런거만 먹었는데 고3 몸무게 61,62에서 지금 52,52까지 많이 빠졌고 덜먹어서 위가 작아져서 그런지 계속 적게 먹고 계속 유지중이야. 최근 발치해서 씹기가 힘들지만 평소에 과자 초콜릿 심지어 밤 10시에 삶은계란 두개나 먹는 군것질 하는데도 유지중ㅇㅇ 근데 교정한다고 무조건 얼굴살 빠지는것도 아니고 얼굴살 빠진 이유가 100퍼 교정때문인지 불확실하고 교정이 불필요한 애들도 있으니까 본인한테 잘 맞게 하는게 젤 중요해 많이 알아보고해ㅇㅇ)
생각보다 콘택트렌즈랑 화장이 크게 작용함. 앞뒷트임 화장, 마스카라 빡시게, 음영화장 이런식으로 화장하는거ㅇㅇ 무쌍이면 쌍수도 해주공 ㅋ.ㅋ 
(+글고 헤어스타일도 잘 하면 생각보다 이미지가 확 바뀔수있어 긴머리를 단발로 싹둑 뎅강 자르는것도 이미지가 달라보이겠지만 고데기로 펌 넣는것도 사람이 달라보이더라.. 내 스스로가ㅋㅋ 분위기 달라지는데 꽤 크게 일조함 긴머리 애들 웨이브만 잘 넣어도 여신머리 등극 삽가능ㅇㅇ)

5.다섯번째가 ㄹㅇ 중요한거. 개명해라.
개명하는것도 그냥 하면 안됨. 예를들어 니이름이 김민주야, 근데 개명을 김민지로 했어. 이러면 원래 이름이랑 비슷해서 알아차릴수있음
그니까 원래 이름이랑 1도 관련없는거랑 바꿔라 (예를들면 나영->소은)
성이 김, 이같이 흔한 애들은 이름만 바꿔도 괜찮음ㅇㅇ 
(+난 내 성이랑 어울리는 예쁜 맘에 드는 이름 골라서 이름짓기 어플이라고 사주.명리학적으로 한자 정해주는 어플 있는데 그렇게 지어서 나중에 개명신청할때 사주때매 이름 바꾸는거라고 할 예정임 사주를 맹목적으로 맹신하는 편은 아니지만 이름바꿀 명목이 생기는거니까ㅇㅇ)

6.여섯번째는 최후의 수단쯤인 성본변경.
말그대로 니 성을 엄마걸로 바꾸는거야ㅋㅋ
성본변경이 개명보다 어렵고 하는사람 별로없는거 맞긴한데, 이 말을 뒤집어보면 성본변경 성공하면 니 알아볼사람은 없다는 얘기가 돼 ㅋㅋ
참고로 나이가 어릴수록 성본변경, 개명을 상대적으로 쉽게 허락해줘
감성팔이 적당히하면서 스토리 지어내면 성본변경도 됨
근데 개명까진 무난하게 허락받을순 있는데 성본변경부턴 부모님이 허락 안해줄 가능성이 겁나크니까 설득 잘해봐 ㅋㅋ; (친부 동의 필요) 

+)7.나는 어떻게 사느냐(<-이건 굳이 안읽어도돼 그냥 tmi고 참고용이야)

나는 재수생인데 이름은 이번 수능끝나고 바꿀 예정이고 쌍수랑 코도 할거야 sns도 하고싶어서 개명후 이름으로 등록해서 인스타도 첨으로 해보고싶고 인친들도 만들어보고싶고 얼굴 바뀌면 화장법도 바뀔테니까 예쁘게 셀카도 찍고 인스타에 올려보고도 싶어 이때까지 학창시절에 나는 헛소문때문에 힘들었던 케이스인데 이거때매 집밖에 잠시 나갈때 스무살 성인 됐는데도 길에 사람 없는곳으로만 피해다니고 그래. 길가면서 동창 몇번 눈마주친적 있는데 그날은 너무 힘든날이야 요즘 코로나때매 다들 마스크 끼고 다녀서 다행이긴하다ㅋ.ㅋ 원래도 집순이였지만 트라우마+코로나때매 더 집순이 됐어 원래 옛날엔 유튜브랑 커뮤니티만 주구장창했었는데 시간 낭비같아서 취미 생활 목록도 나혼자 만들었어 수능 끝나고 집에서 다 할거당ㅋㅋ 집순이들한테 추천할게.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집꾸미기, 해외직구, 아이쇼핑 등등 다이어리 꾸미기 같은 경우는 그냥 일기장에다 줄글로 주욱 일기 써도 되고 아니면 진짜로 스티커나 이런거 사서 예전 판 톡선에 올라온 폰꾸미기처럼 꾸며도 좋고 또 폴꾸 스꾸 등등 많으니까 구글링해봐 나는 폴라로이드 사진기 사서 꾸민 내사진으로 이뤄진 사진첩도 만들거고(근데 폴라로이드 사진기랑 필름값이 비싸서 걍 보정된 셀카 프린트해서 꾸밀까봐ㅋㅋ)이런 소재들로 유튜브도 해보고싶어 물론 엄청 나중에.. 글고 당연히 판도 하공ㅋㅋ 시간나면 넷플도 보고. 나아중엔 클레이 사서 과자집도 만들고 천이랑 솜같은거 사서 인형도 만들어 보고싶어. 자격증 시험 준비도 하고ㅇㅇ 

난 진짜 마음 다 터놓은 친구 몇명만 남겨놨고 솔직히 한번씩 외로운적도 있었는데 나중 얼굴 까고 sns도 할 예정이고 수능끝나고 얼굴 바뀌고 내 진짜 친구들이랑 술도 마시고 놀거니깐 뭐.. 또 자기계발 하면서 살면 자존감도 올라가니 좋은거같아. 한번씩 결혼식할때 나 친구없는데 하객 적으면 초라할거같은데 어떡하지.. 알바라도 써야하나 이생각했었는데 변신하고나서 새로운 인간관계망 구축해나갈꺼야. 진짜 잘 살고싶어.

 

아 그리고 자퇴한 애들은 남들보다 일찍 독재학원 들어가서 수능공부하고 18, 19살에 대학 입학하면 니 과거 아는 애들이랑은 거의 마주칠일 없엉 

꼭 안좋은 이유로 세탁하려는게 아니고 새로운 삶을 살고싶다!라는 경우에도 써도돼 ㅋㅋ 

그럼 다들 한번뿐인 인생 후회없이 살자구 ㅋ.ㅋ

 

댓글